BJ진워렌버핏 진현기 극단적선택으로 숨져

 BJ진워렌버핏 진현기 극단적선택으로 숨져

  

  부천 원미경찰서에 따르면 부천시 중동 한 아파트에서 BJ진워렌버핏 유신이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한 주민이 경찰에 신고했다고 한다. 보도블록에 피를 많이 흘린 남성이 있다고 신고하여 119 구급대와 함께 출동했으나 이미 진씨가 숨진 상태였다고 한다. 


  진현기 씨는 인터넷 방송에서 <진워렌버핏>이란 이름으로 활동하였다. 발로 자장면을 먹는 영상, 벌거벗고 방송하는 등 자극적이고 엽기적인 영상을 내보내서 채널이 영구정지 먹기도 했다. 또 BJ김이브를 2년간 스토킹하여 구속기소되어 3년의 징역을 살았다.

​  CCTV 확인결과 진현기 씨는 사고당일 아파트 꼭대기까지 올라가 복도에서 투신하는 장면이 포착되었다. 이를 근거로 진씨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이 아닌가 추정하고 있다. 또 지인인 BJ 양주산반달곰에게 다른 BJ와 갈등을 빚고 있어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문자를 보낸 점이 자살한 것이 아닌가 추정된다. 진워런버핏은 1세대 인터넷 방송 BJ이다. 


  지인 양주산반달곰에게 보낸 sns 문자에는 <제 삶은 여기까지인 것 같다. 저를 믿어주고 응원해 주신 팬여러분께 감사하다. 죽는것이 두렵고 무섭지만 마음이 편안해지고 싶다. 

0123

  제 장례식은 천지암 형님이 웃으면서 재밌게 해달라.>라고 보냈다. 또 BJ 유신(유영기)때문에 피해당한 팬들과 지인들의 분노와 억울함을 풀어주고, 유영기를 법의 심판을 받게 해달라고 적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