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 프로필, 오빠는 의사, 운전 못하게 된 이유

송윤아 프로필, 오빠는 의사, 운전 못하게 된 이유

  배우 송윤아가 22일 MBN <더 먹고가>에서 강호동 임지호 황제성과 밥을 함께 나눠 먹었다. 송윤아 집에서는 배우들이나 스태프 등 영화인들이 자주 모인다고 했다. 왜 집에서 만나는지 묻자 송윤아는 밖에서 만나는게 어렵게 되었다고 말을 했다. 그 이유는 갑자기 운전을 못하게 되었기 때문이라고 했다. 예전에 송윤아는 기쁠때나 슬플때나 혼자 차에 있는 시간을 좋아했다고 한다. 그런데 갑자기 숨이 안쉬어지게 되었다고 한다. 내과 진료를 받고 병원 여러 군데를 돌아다녀도 아무 이상이 없다고 하는데 숨을 못쉬겠다고 했다. 그러다보니 약속 시간에 늦는 경우가 많아 미안함을 느껴 자연스럽게 송윤아 집에서 만나게 되었다고 말했다.


운전을 못하게 되어...

  운전을 못하게 되어 아이와 다녀야 할 곳을 다니지 못해 속상하다고 했다. 아이가 초등학교 들어가면서부터 운전을 못하게 되었는데 주말에 다른 엄마들처럼 가지 못하니 아이에게 너무 미안하다고 했다. 숨이 안쉬어져서 갑자기 운전을 못하게 되었다니 참으로 안타깝다.


송윤아 프로필

1. 가족: 남편은 영화배우 설경구, 오빠는 송병호(미래이비인후과 원장)

2. 생년월일: 1973. 6. 7.

3. 신체: 키 170cm, 52kg, O형

4. 소속사: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5. 데뷔: 1995년

6. 학력: 숭의여고, 한양대 문화인류학과

7. 자녀는 아들 설승윤

8. 영화 출연작: 불후의 명작, 광복절 특사, 시크릿 등

9. 드라마 출연작: 왕초, 남의속도 모르고, 호텔리어, 마마, 어셈블리, 시크릿 마더 등


머리가 뛰어난 집안

  송윤아 아버지는 교장선생님, 어머니도 교육자였다. 송윤아 큰오빠는 서울대 의대(미래이비인후과 원장), 작은 오빠도 서울대 법대 출신이다. 이렇게 공부잘하는 집안이니 당연히 송윤아도 공부를 잘했다고 한다. 

0123456789

국민배우 설경구와 결혼

  엄한 교육자 집안에서 딸이 배우를 한다고 했을 때 반대가 심했고 또 결혼에 실패한 설경구와 결혼한다고 했을 때도 크게 반대했다고 한다. 하지만 자식 이기는 부모 없듯이 간신히 허락을 받아 설경구와 결혼하여 지금은 아들도 낳고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 영화에서나 드라마에서 멋진 작품으로 컴백해 주었으면 좋겠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