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이혼과 재혼, 조혜련 인스타

조혜련 이혼과 재혼, 조혜련 인스타

  채널 A <개뼈다귀>에서 50세 동창회가 열렸다. 김구라, 박명수, 지상렬, 이성재, 조혜련, 이연수, 황석정, 조은숙 등이 인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여기서 주목을 끈 이는 개그우먼 조혜련이다. 조혜련은 딸이 21살, 아들이 19살이라고 하며 아이들이 엄마가 바쁜 것에 대해 부재를 느꼈다고 했다.


딸은 전교 1등해서 명문고 입학

  특히 딸 윤아는 중3까지 전교 1등을 하고, 명문고에 입학하였다고 한다. 그런데 입학 후 2달만에 학교를 그만두고 약 1년간 집에 누워만 있었다고 말하며 울먹였다. 엄마가 이혼했을 때는 왜 이혼했냐고 해서 딸과 갈등을 빚었다고 한다. 

아이들이 잘 크겠다고

  조혜련은 딸에게 상처를 입혔다는 죄책감에 괴로웠다고 한다. 하지만 이제는 딸이 극복하고 이제는 경제적으로 독립하고 싶다고 하며 편의점 알바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아들은 엄마가 멋있다고 하며 자신도 잘 크겠다고 말해서 아이들이 자랑스러울 것 같다.


이혼하고 극단적인 생각도...

  조혜련은 1999년 결혼하여 1남 1녀의 자녀를 두었다. 그러나 2012년 성격 차이로 이혼하였다. 개그우먼으로 항상 웃음을 주는 사람이기에 자신의 슬픈 모습을 보여주기 싫었다. 그래서 극단적인 생각도 했다고 한다.

01234567

중국에서 현재의 남편 만나

  그 아픔을 잊기 위해 동생이 있는 중국으로 건너가 1년 정도 지냈다. 힘든 시기에 중국에서 연하의 남편을 만나게 된 것이다. 2014년 2살 아래 사업가와 재혼하여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고 있다.

  자녀들도 건강하길 빌며 방송에서도 다시 한번 <울엄마>때의 전성기 적 모습을 보여주세요.

조혜련 인스타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