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수능 만점자는 6명,참 대단하다.

2021 수능 만점자는 6명,참 대단하다.


  2021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만점자가 6명으로 확인되었다. 서울중동고 신지우 군, 제주 남녕고 김모 양, 성남 판교고 재수생 박모 군, 민족사관고 재수생 이모군, 용인외대부고 김지훈 군, 서울 세종과학고 출신 재수생 1명 등이다.


6명의 만점자들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어수선한 가운데 학교도 제대로 가지 못해 수험 생활이 상당히 힘들었을 것이다. 이런 어려운 환경을 이겨내고 수능 만점의 결과를 이룬 6명의 학생들이 정말로 대단하다. 만점자는 재학생 3명, 재수생 3명이다. 출신 고교로 따진다면 일반고 3명, 특목고 3명으로 나타났다.

아침 독서활동이 큰 도움

  서울 중동고 신지우 군은 3년간 학교에 일찍 가서 아침 독서활동에 충실했다고 한다. 이것이 수능에 큰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신지우 군은 치매나 퇴행성 질환을 치료하는 의사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학원수강 하지 않고도 만점

  용인외대 김지훈 군은 고교 시절 한번도 학원 수강을 하지 않았다고 말해 화제가 되었다. 학원수강은 자신의 공부방법과 맞지 않아 학원에 다니지 않고 학교 수업을 들으며 혼자 공부했다고 한다. 더 보충할 내용이나 알아보고 싶은 것은 인터넷 강의를 참조했다고 밝혔다. 초등교사 어머니를 본받아 국어교육과를 진학하려고 했는데 진로를 더 고민해 보겠다고 말했다.

0123456

모든 수험생에게 영광이

  마스크를 쓰고 혹독하게 자신과의 싸움에 이겨 만점을 받은 6명의 수험생들의 앞날에 영광이 있기를 빈다. 아울러 2021년 모든 수험생들에게도 대학 합격의 영광이 함께 하였으면 좋겠다. 수험생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