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유혹한다는 페르몬향수, 페르몬 향수 효능

반응형

여성 유혹한다는 페르몬향수, 페르몬 향수 효능


여성을 성적으로 유혹한다는 페르몬 향수는 과학적으로 입증되지는 않았다. 하지만 페르몬 향수는 이성을 호감있게 생각하게 된다는 사람들의 반응이 있어 페르몬 향수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게 된다.

남성들의 땀 냄새가 더 난다

일반적으로 여성보다 남성 체취가 더 많이 난다. 사람의 땀샘은 에크린 땀샘과 아포크린 땀샘등이 있는데 에크린 땀샘의 땀은 냄새를 거의 풍기지 않는다. 그러나 아포크린땀샘에는 지질과 유기질이 분비되어 세균에 의해 지방산과 암모니아로 변해 냄새를 풍길 수 있다. 아포크린 땀샘이 많은 사람이나 땀을 많이 흘리면 냄새가 더 날 수 있다.


또 남성은 테스토스테론이 땀과 피지를 많이 분비하기 때문에 여성보다 냄새가 더 난다. 테스토스테론은 남성을 남성답게 하는 남성호르몬이다. 테스토스테론의 분해물질인 안드로스테논과 안드로스테놀은 땀샘을 통해 땀으로 배출된다. 그중 안드로스테놀은 사향이나 백단향나무 향기와 비슷해서 여성들의 성적 흥분을 불러 일으킨다.

과학적인 근거는 없어

사랑을 할 때 남자의 땀에서 분비되는 안드로스테놀이 여성들의 성적 흥분을 증가시킨다. 이 냄새를 여성에게 성적 감정을 일으키는 페르몬이라고 하며 향수로도 제조하여 판매한다. 그러나 페르몬에 대하여 과학적인 근거나 효능은 아직까지 증명되지는 않았다.


페르몬 향수는 사람의 살냄새와 비슷한 머스크 향을 기반으로 한다. 그래서 인위적인 향기가 아닌 자연스러운 향기라고 말할 수 있다. 남녀간 본능적으로 이끌리는 것은 당연하다. 페르몬은 이런 본능을 일깨워주도록 도와주는 성분이지만 효과는 입증되지 않았다. 하지만 이런 자연스러운 페르몬 향수를 통해 자신감을 찾고 나의 호감도를 높여준다면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이성에게 당당한 페르몬 향수

사랑하고 싶고 사랑받고 싶은 욕구가 페르몬 향수를 찾게 된다. 좀더 당당하게 이성앞에 다가가고 싶은 욕구, 이성에 대해 사랑을 찾고자 하는 욕망을 페르몬 향수를 찾는다. 은은하면서도 부드러운 자연스러운 페르몬 향수는 성적 감정은 아니더라도 이성을 끌리게 하는 향기라고 한다. 실제로 페르몬 향수를 뿌리고 소개팅을 나갔을 때 특정 향기로 인해 호감이 있었다는 사람도 있다.


큰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중요한 모임이나 소개팅, 회사 면접에서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다는 페르몬 향수로 나의 매력을 높여 볼까?

페르몬 향수 효능

-다른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다.

-자신감을 업그레이드 시켜 준다.

-큰 돈을 쓰지 않고도 이성앞에 당당하게 다가설 수 있다.

-좋은 향이 다른 사람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다. 등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