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숙소 Luxury The One Thanh

반응형

호치민 숙소 추천 Luxury The One Thanh

오늘 여행은 오전에는 숙소에서 쉬다가 아이들은 수영장에서 노는 일이다.
숙소는 약 85제곱미터이다.  거실이 넓고, 방은 2개가 있다. 하루 숙박비용은 우리나라 돈으로 약 9만원 정도이다. 


우리나라의 콘도식 숙소로 밥을 해 먹을 수 있어 좋다. 
숙소 바로 앞에 한국 물건을 파는 조그마한 마트가 있어 물건 사는 것이 어렵지 않으나, 가격도 비싸다.


롯데마트가 있는데 내가 있는 숙소에서는 걸어가기에는 너무 먼 거리에 위치해 있다.  약 3km떨어져 있으므로 그랩을 불러 타고 갔다 오면 된다.

욕실이 널찍하니 좋다. 그런데 여기 있는 동안 통목욕은 하지 못해 조금 아쉽다.

보조침대가 조금 작은 편이나 초등학생에게는 적당한 크기다.

거실에 있는 소파이다. 난 이곳에서 3일 동안 잤다. 허리도 아프지 않고, 시원하게 잘 수 있어 좋았다.

3박 4일간 빨래를 해준 lg드럼세탁기이다. 그런데 세탁기 내부가 더러운 편이었다. 

주방과 식탁의 모습이다. 저기 보이는 밥통은 내가 우리나라에서부터 가져간 전기밥솥이다. 저 밥솥과 쌀을 가져가서 밥을 해 먹고 느긋하게 여행을 즐겼다.

숙소에서 바라본 야외 모습이다. 무슨 공사가 한창이다. 가까운 곳에 한화라이프 간판도 보인다. 왼쪽 빨간 지붕은 호치민 벤탄 시장이다.

숙소 가까이에 유흥가도 있고, 현지인이 운영하는 여행사도 가깝다. 이 여행사를 이용하여 구찌터널에 가고, 나트랑 호핑투어 등을 예약하였다. 

이 숙소는 집사람이 부킹닷컴에서 예약했는데, 계속 이곳에서 숙소나 여행 상품을 예약해서 그런지 집사람이 예약을 하면 정상 가격보다 10%를 항상 할인해 준다.

호치민 여행을 계획한 분은 더원럭셔리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가격 대비 아주 근사한 숙소로 추천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