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 김건모 성.폭.행 했다고 형사고소장 제출

강용석, 김건모 성.폭.행 했다고 형사고소장 제출

  5월이면 행복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김건모가 암초를 만났다. 강용석 변호사는 김건모가 성.폭.행을 했다는 형사고소장을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제출한 것이다.

  강용석 변호사가 공개한 내용은 A 여성이 룸.싸롱에서 접대부로 일할 때 김건모가 손님으로 와서 성.폭.행을 했다는 것이다. 강용석은 아무리 접.대.부라 할지라도 싫다는 의사에 반하여 성.폭.행을 하는 것은 강.간.죄에 성립한다는 것이다. 그후 A여성에게 아무런 금전적 대가를 지불하지 않았기에 강.간.죄가 성립될 수 있는 증거라고 한다.

  한편 김건모는 절대로 그런 일이 없었다고 하며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언론을 통해 발표했다. 

  어제 방송에서 감동의 프러포즈를 했는데, 이런 일이 발생하여 참 답답할 것 같다.

 

피해를 당했다는 여성의 주장

피해를 당했다고 하는 여성은 2016년 8월 쯤에 일어난 일이라고 한다. 피해자는 고통의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특히 그날 입었던 배트맨 맨투맨 티셔츠와 비슷한 옷을 입고 방송 출연을 계속해서 버틸 수 없어 도움을 요청했다고 한다. 그런데 왜 하필 많은 화재를 몰고 다니는 강용석 변호사가 맡았을까?

  그것은 피해를 당했다는 여성이 전 연예부 기자인 김용호 씨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본인이 변호를 맡게 되었다고 한다.

피해를 당했다는 여성은 김건모의 인정과 사과를 요구한다고 한다.


김건모는 정상적으로 콘서트와 방송 출연

  한편 김건모는 예정된 콘서트를 잘 진행하고, sbs 미운우리새끼에도 출연하여 장지연 씨에 한 프러포즈 영상도 방영이 되었다.

  김건모와 장지연은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지만 혼인신고를 미리 하여 법적으로 부부가 된 두 사람이다. 나는 두 사람을 진정으로 축하해 주고 싶다. 김건모의 노래 잘못된 만남을 처음 들었을 때 내 마음을 꽝 울려 주었던 정말 좋은 노래였다. 그래서 김건모라는 가수의 음악성과 예능성을 좋아하고 지지하였다.

  나도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과 김건모가 잘못된 만남이 아니었으면 좋겠다.강용석과 김건모도 잘못된 만남이 아니었으면 좋겠다. 아무런 관련이 없는 만남이었으면 좋겠다.


힘내세요.

  아마 지금 가장 마음을 졸이는 사람은 장지연 씨가 아닐까 한다. 나이 차이도 극복하고 혼인신고까지 마쳤는데, 이런 고소 사건에 휘말렸으니 참 안타깝다. 어서 잘 해결되어 행복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나는 김건모를 지지한다. 그의 방송 입담과 재능이 좋다. 다시 한번 좋은 노래로 모든 사람의 마음을 꽝하게 울려 주었으면 좋겠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