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은 교도소 한서희와 동성열애

반응형

정다은 교도소 한서희와 동성열애

  한서희와 정다은이 동성열애설이 한창 인기 검색어이다. 또 한서희의 개인방송에서 정다은이 출소한지 얼마되지 않았다.라고 말을 했다.

  정다은이 교도소에 들어간 이유는 2016년 마약을 한 혐의로 징역 1년 10개월의 형을 받았기 때문이다. 

  한서희도 2017년 빅뱅 탑과 대마초를 흡입한 혐의로 징역3년에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을 선고받았다. 류준열의 외모를 비하하고, 유아인과 온라인에서 설전을 하기도 했다.


  정다은과 한서희는 7일, 동성열애를 인정하는 동영상을 게시했다. 그런데 8일에는 재번복하며 열애사실을 인정한 적 없으며, 사랑이 아닌 우정이라고 말했다. 

  정다은은 코미디프로그램 얼짱시대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남자보다 잘생긴 여자로 소개되며 인기를 얻었으며, 리틀 강동원이란 소리를 들었다. 


이후 일렉트로닉 음악 작곡가로 활동하기도 했다. 과거 혼인신고를 하기 위해 남성호르몬 주사를 2번 맞기도 했지만 앞으로는 여자로 살아갈거냐는 기자의 질문에 고개를 끄덕였다. 

  어제는 사귄다고 하다가 오늘은 아니라고 하니 네티즌들은 혼란스럽다고 한다. 아니 이런 기사 좀 그만 나왔으면 좋겠다고도 한다. 

 한서희와 정다은이 애매모호하게 두 사람 관계를 밝히며 계속적인 관심을 유도하는 것 같다. 그냥 쇼윈도 커플이나 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얻고 싶어하는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