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다이어트 전후 32kg 감량

박보람 다이어트 전후 32kg 감량


  가수 박보람이 1일 5식 다이어트 방법으로 75kg에서 43kg으로 멋지게 성공하였다. 다이어트 전에도 얼굴이 귀여운 연예인이었는데, 살을 빼고 난 모습은 더욱 예뻐 보인다.

  역시 사람은 살찌면 둔해 보이고 조금 어색해 보이는데, 군살을 싹 빼면 너무나 보기 좋고 예뻐 보인다. 남자도 마찬가지로 뚱뚱한 사람보다는 날씬하면서도 근육이 있는 모습이 더욱 보기 좋다.


  그럼 가수 박보람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기로 하겠다. 그녀는 1일 5식의 방법으로 1일 총열량은 1,200kcal정도를 섭취한 것으로 알려졌다.


1식 - 아침식사 8시

토마토 1개, 고구마 1개, 닭가슴살 1조각, 드레싱 뺀 야채(오이, 양상추 등)


2식 - 점심식사 12시

닭가슴살 샐러드, 다이어트 음료(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한 음료)


3식 - 간식 15시

바나나 1개, 계란 흰자 3개, 계란 노른자 1개


4식 - 저녁식사 18시

고구마 1개, 닭가슴살 1조각, 드레싱 뺀 야채(오이, 양상추 등)



5식 -  간식 21시

바나나 1개, 계란 흰자 2개, 계란 노른자 1개, 호두 3개


  보통 성인 여자들은 1,800kcal정도 섭취하는데 박보람은 1,200kcal정도를 섭취하였다. 칼로리 양을 아주 많이 줄인 것도 아니고 무엇보다 굶지 않는 다이어트 방법이라 힘들지 않게 할 수 있다. 저염, 고단백 위주의 식사로 다이어트를 성공한 것이다.


  그렇다고 누구나 박보람 씨처럼 할 수는 없다. 좋아하는 음식을 먹되 일단 양을 줄여서 먹는 습관이 필요하다. 3~4시간 간격으로 조금씩 먹으면 공복감도 느끼지 않고 크게 힘들지 않다고 한다. 이렇게 조금씩 먹다보면 다이어트도 되고 당뇨병도 예방이 된다.


  나도 먹는 양을 줄이고 매일 헬스장 운동을 통해 근육량도 늘려야겠다. 뱃살 없이 건강하게 살아야겠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