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영기 가슴아픈 가정사

반응형

미스터트롯 영기 가슴아픈 가정사


  미스터트롯에서 한잔해 노래를 부르며 끼를 뽐냈는데 알고보니 그는 개그맨 출신이다. 2008년 mbc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으나 코미디 프로그램 폐지로 힘든 시기를 헤쳐야 했다. 

  영기는 개그맨으로 설 자리가 줄어들자 가수로 데뷔를 한다. 그때 부른 노래가 <한잔해>라는 노래였다. 하지만 제작자와 갈등으로 <한잔해>는 박군이라는 가수가 발표하게 되었다.

  오랜 무명 세월로 생활고에 시달려야 했다. 수입도 적어 월세내기 힘들었고 식생활도 불규칙하게 되어 크론병 진단까지 받게 되었다.


크론병이란?

  크론병은 원인 불명의 염증성 장질환이다. 체중 감소, 설사, 복통, 전신 무력감, 식욕 부진, 미열과 같은 증상이 있게 된다.

  영기는 배가 너무 아파 화장실에 변을 봤는데 냄새가 이상해서 보니 전부 피였다고 한다. 그렇게 쓰러져 병원에서 소장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한다. 평생 약을 먹어야하는 불치병이지만 긍정적으로 살아가며 즐거운 삶을 살고자 한다고 한다.

  영기가 이런 어려운 상황에서도 어머니를 위해 열심히 살겠다고 한다. 브랜드 아파트의 소파가 있는 거실에 어머니가 살아봤으면 좋겠다고 말한다.

  영기는 어렸을 때 도박으로 돈을 탕진하고 술까지 먹어가며 가족들을 때렸던 아버지와의 어린시절을 이야기 하며 가슴아픈 가정사도 전하기도 했다. 그래서 어머니가 경제생활을 해야 했으나 수입이 얼마 되지 않아 살아가는데 어려웠다고 한다. 기초생활수급자로 지정되어 국가에서 주는 도움과 어머니의 적은 수입으로 정말 어렵게 살았다고 말한다.


영기 신곡 동네오빠 발표

  그런데 그의 현재 모습을 보면 이런 어려운 과거가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그런 어려움도 모두 이겨내고 개그맨 시험도 통과하고, 가수로 재능을 보인 포기하지 않는 그의 정신은 참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팬들에게 좋은 노래를 들려주고, 어머니와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다. 그의 신곡 <동네 오빠>도 참 듣기 좋고 인기가 많았으면 좋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