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해빙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은 무엇일까?

더해빙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은 무엇일까?


  요즘은 책을 너무 읽지 않고 유튜브 시청을 주로 하다보니 머리가 둔해지는 것 같다. 그래서 인터넷 서점에서 책을 몇 권 샀는데 그중 한 권이 더 해빙,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이란 책이다. 이 책은 우리나라 이서윤 홍주연씨가 썼는데 특이하게도 미국에서 먼저 출시된 자기계발서의 일종이다. 홍주연 작가는 상위 0.01%의 부자들이 행운의 여신 이서윤과의 만남에서 깨닫게 되는 지혜와 해결책을 잘 설명하는 책이다. 서양 사람은 이서윤을 존경하는 정신적 지도자라는 의미로 구루라고 불렀다고 한다.


   가장 소중하고 비싼 것은 바로 지금이라고 했다. 이 책도 다른 책과 비슷하게 열심히 노력하며 최선을 다하라는 책일 것이라 짐작했다. 그러나 이책은 부와 행운과 관련된 책이다. 있음에 감사하면서 지금 이순간을 성실하게 살아가야 한다는 내용이다. 재물 뿐만 아니라 내가 가진 것에 대해 있음을 느껴야 한다. 

  내가 없는 것을 간절히 구하지 말고 있는 것을 소중하게 바라봐야 한다. 없음의 렌즈에서 있음의 렌즈로 세상을 바라봐야만 행운과 재물은 저절로 들어온다고 설명한다. 대화하는 형식으로 되어 있어 해빙에 대한 이야기를 이해하기 쉽게 서술하였다. 읽는 내내 막힘이 없이 술술 읽혀진다. 


이 책에서 누구나 사랑받을 자격이 있는 것처럼 누구나 부자가 될 자격을 가지고 태어났다고 말했다. 현재 내가 비록 풍족한 삶을 살지 못해도 해빙의 마음가짐이 있다면 부를 이룰 수 있다는 것이 인상적이다. 나의 삶을 보다 풍족하고 변화시키고자 한다면 이 책은 해결의 실마리가 되어 줄 것이라고 감히 말한다. 구입해서 읽어보면 나의 삶의태도를 변화시킬 수 있을 정도로 후회하지 않을 책이다.

0123456

<나는 부자가 되는 것이 평생 소원이었다. 그래서 아끼기만 했지. 그러나 결국 이루지 못했구나. 돌이켜보면 후회도 된다. 아끼는 것만 생각하느라 행복한 순간순간을 놓친 건 아닌지......그동안 너에게 절약하라고 했던 말을 이제 모두 거두고 싶구나. 현재를 희생하지 말고 진정한 부자로 살려무나. 그 방법을 찾아 너의 삶을 누리렴>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