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주스로 내장지방을 태워 다이어트 하자.

ABC 주스로 내장지방을 태워 다이어트 하자.


​  요즘 계속 주말마다 산을 다니고, 출퇴근도 자전거를 2주간 했다. 그러면 어느 정도 몸무게가 빠졌겠지 하고 체중계에 올라서면 체중이 그대로이다. 하나도 빠지지 않거나, 약 500그램이 빠졌을 뿐이다. 열심히 운동을 한다고 생각했는데 결과는 만족스럽지 못하다. 그런데 운동도 중요하지만 먹는 것을 잘 먹어야 내장지방을 뺄 수 있다고 한다. 시중에 수많은 영양제와 건강보조식품이 있지만 천연음식으로 건강을 관리하면 몸에 더욱 좋다는 것이다.


미국에서도 ABC주스 권장

  미국의 토쿄쇼 여왕 오르라 윈프리 주치의가 ABC주스를 권장하였는데, 이것을 먹고 5일동안 5kg이나 감량했다고 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국내에서 최근에 ABC주스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는 있지만 레시피가 제대로 정리된 것은 없다.


유병욱 박사 기적의 ABC주스 출간

  그런데 순천향대학교 가정의학과 전문의인 유병욱 박사의 신간 <기적의 ABC주스>에서 ABC주스의 효능과 레시피를 소개하였다. 그리고 아직 알려지지 않은 ACC주스, BBC주스도 최초로 공개하였다.


ABC주스란?

​A-Apple(사과)

B-Beet(비트)

C-Carrot(당근)의 첫 글자를 따서 ABC주스라고 명명하였다. 


  ​하루 한 잔씩 마시면 내장지방이 제거되고 사과, 비트, 당근에 들어있는 성분이 항암, 항염증, 심혈관질환, 지방간, 치매, 관절염, 백내장 등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한다. 채널A의 '나는 몸신이다'에서 4주 동안 복용했더니 내장지방이 43%나 감소하는 놀라운 결과가 있었다.

0123456

​<기적의 ABC주스> 책에서는 우리 몸의 여러 지방에 대하여 알기 쉽게 설명하였고, 지방의 효능과 똑똑하게 사용하기, 저탄고지 식단에 대해서도 설명하였다. 비트나 사과를 잘 먹지 못하는 사람을 위해 비트 대신 양배추를 넣은 ACC주스, 사과 대신 바나나를 넣은 BCC주스 레시피도 처음 공개하였다. 


ABC 주스 만드는 방법

1. 사과, 비트, 당근을 깨끗이 씻는다.

2. 3가지 재료를 깍두기 모양으로 썬다.

3. 종이컵 기준으로 사과 1컵, 비트 3분의 1컵, 당근 1컵, 물 반컵을 믹서기에 넣고 갈아서 마신다.


  이렇게 매일 한 잔씩 마시고, 알맞게 운동을 한다면 내장지방을 태워 체중 감량에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유병욱 박사님은 주장한다. 그런데 이거 솔직히 매우 귀찮은 일이다. 나도 큰맘먹고 주서기를 사서 처음에는 며칠 만들어 먹었는데, 과일 씻고 마신 다음 주서기를 설거지해야 하는데 이 과정이 보통 귀찮은 일이 아니다. 

  하지만 늘어나는 내장지방을 볼 때 이젠 물러설 수 없다. 사과, 비트, 당근을 잘 배합하여 주서기가 아닌 믹서기로 좀더 쉽게 만들어 마셔볼 것이다. 믹서기가 마시고 난 후 설거지 하기 더 편하기 때문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