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 단마토 다이어트, 부작용과 가격은?

한혜연 단마토 다이어트, 부작용과 가격은?

  

  유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날씬해진 몸매로 이목을 끌고 있다. 통통한 모습이었는데 12.5kg 감량하고 날씬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것이다. 이렇게 그녀가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비법은 바로 단마토였다. 그녀가 성공한 단마토 다이어트란 무엇인지 알아보기로 한다.

  한혜연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단마토 다이어트를 소개하였다. “요새 점점 살이 빠진다. 몸에 좋은 음식과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단마토는 매력 있다. 설탕을 뿌려 놓은 것처럼 달고 맛있다.”라고 말하며 단마토가 다이어트에 최고라고 추천하였다.


단마토란 무엇인가?

  단마토는 샤인마토라고도 하며 <단맛이 나는 토마토>이다. 재배할 때 단맛이 설탕의 200~300배나 되는 허브과 식물 스테비아에서 <스테비오사이드>성분을 추출해 낸다. 

  이 성분을 토마토에 스며들게 해 단맛나는 토마토로 생산하는 것이다. 이렇게 스테비아 식물을 활용한 단맛은 강하지만 열량은 적은 채가공식품이다.

토마토의 효능

  비타민의 풍부하고 항산화 성분인 라이코펜, 베타카로틴이 풍부하다. 면역력 증강에 아주 좋은 식품이다. 다이어트 식단에 빠지지 않고 들어가는 과채류이지만 많이 먹기는 어렵다. 그래서 단맛을 가미한 단마토가 만들어진 것 같다.


단마토의 부작용

  스테비오사이드는 단맛을 내지만 몸에 흡수가 되지 않는다. 당뇨나 비만인 사람도 먹을 수 있다. 많은 양을 먹어도 몸에 쌓이지 않고 몸밖으로 배출된다. 이렇게 스테비오사이드 성분을 몸 밖으로 배출하면서 여러 문제를 일으킨다.

  스테비오사이드 성분이 이뇨제 역할을 하여 소변배출을 촉진시킨다. 스테비오사이드와 설탕은 모두 1일 권장량이 25g이다. 과다섭취하면 저혈당 환자, 만성 저혈압 환자에게 해롭다. 

 장기 복용하면 신장에 무리가 가고, 저혈당과 저혈압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속울렁증, 구토, 복통, 설사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단마토 가격은?

  쿠팡에서 500g 2팩으로 22,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34,000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 배송해준다고 한다. 채가공식품이라 일반 방울토마토보다는 비싸게 판매되지만 구매후기를 보면 일반 토마토보다 훨씬 맛있다고 한다.

쿠팡에서 단마토 가격 알아보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