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스라고 불리는 한혜연의 나이와 수입은?

슈스스라고 불리는 한혜연의 나이와 수입은?


​  슈스스의 뜻은 슈퍼 스타 스타일리스트라는 의미라고 한다. 이렇게 슈퍼스타들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리스트는 한혜연이다. 드라마 풀하우스의 정지훈을 비롯하여 김정은 공효진 김태희 한지민 등 우리나라 연예계 대표 배우들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는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다. 슈스스에서 이제는 예능인으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한혜연 나이와 결혼은

  ​​한혜연은 1971년 9월 18일에 태어났으니 올해 50세이다. 50살이면 결혼을 해서 아이들도 있을 것 같지만 아직 결혼하지 않았다. 또 50살인 나이에 비해 엄청 젊어보이는 동안이다. 아마 뛰어난 패션감각과 자기관리로 동안을 가꾸고 매력도 함께 발산하는가 보다. 한혜연은 비혼주의자로 결혼을 할 생각이 없다고한다. 사람들은 혼자 살고 있어서 이혼했다고 잘못 알고 있는데 능력도 있으니 혼자 살 수 있는 경제력이 충분할 것 같다. 


​한혜연의 연봉, 수입은

  한혜연은 유명인들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어 수입도 많은 편이다. 보통 수입은 억 단위가 넘고, 5억 넘게도 벌었다고 한다. 텔레비전 방송에도 나오고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교수로도 활동하여 꾸준한 수입을 올리는 것 같다.


한혜연 단마토 다이어트

  한혜연은 어려운 다이어트를 단마토를 먹으며 몸무게를 12.5kg이나 감량했다고 한다. 단마토는 스테비오사이트를 방울토마토에 투입해서 단마토 품종이 개발되었다. 이것은 몸에 흡수되지 않고 몸 밖으로 배출되어 살이 찌지 않는다고 한다.

012345

  유튜브 슈스스TV를 운영하는 한혜연은 직장인 출근룩, 고민상담, 가방, 스니커즈 등 스타일에 대한 영상을 볼 수 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