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호 마약 양성반응과 대마 카트리지 밀반입 시도

반응형

이선호 마약 양성반응과

대마 카트리지 밀반입 시도

  CJ그룹 맏아들이 일탈을 했다. 왜 자꾸 사회 금수저들이 마약을 하는지 모르겠다. 뭐가 그리 스트레스가 많기에 마약에 손을 대는 것일까? CJ이선호씨는 누구이고 마약을 어떻게 구했는지 등을 알아보기도 하자.

<이선호씨는 누구>

  2013년에 CJ에 입사하여 평사원, 대리, 과장, 부장을 거쳤다. 바이오사업팀 부장에서 일하다가 최근 식품전략기획1팀으로 옮겼다. 4세 경영의 시작으로 생각하고 있었다. 금수저로 태어나 마약범죄를 일으키다니 마약범죄의 처벌 수준이 너무 가벼워서 그런게 아닌지 생각이 든다. 마약범죄는 초범부터 엄하게 처벌해야만 마약 범죄가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한편 이선호씨의 마약 범죄로 인해 후계구도가 장녀 이경후 체제로 급부상될 것을 예상하고 있다.


<대마는 어디에서 구했을까?>

  캘리포니아주는 대마가 합법이다. LA는 이주에 속해 있어 만21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구입할 수 있다. 그러니 이씨도 LA에서 대마 구입하는데 어떤 제약이 없었다. 하지만 이걸 국내로 가져오면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에 의거 처벌을 받는다.


<이선호씨가 대마 밀반입하려고 했던 방법>

어디에 숨기고 그런 것이 아니라 대담하게 가방을 메고서 세관을 통과하려 했다. 용기있게 정면 돌파를 하려 했으나 세관의 눈은 피하지 못했다.

<이선호씨가 소지한 대마는?>

  대마라 하면 대마초를 떠 올린다. 건초형으로 피우는 담배형 대마초이다. 하지만 이씨는 액상 카트리지, 젤리, 사탕 형태의 변종을 캐리어와 배낭에 감춰서 들여오려고 했다.  총 50여개가 넘는 양을 가져오고 했으니 세관은 인천지검에 신병을 인도했다. 액상 카트리지 대마는 환각 성분이 농축되어 있어 일반 대마초보다 환각성이 수십 배 강하고 가격도 비싸다.


<이선호씨 귀가 조치>

  소변 검사에서 양성반응을 나왔는데도 긴급체포 후 구속시키지 않았다. 매우 이례적인 조치이다. 동종전과가 없고, 혐의를 시인해서 귀가시켰다는 것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매우 이례적이라고 생각하며 논란거리가 되고 있다.

<이선호씨 전부인 이래나>

  이래나씨는 그룹 코리아나 멤버 이용규씨의 딸이다. 코리아나는 서울올림픽 당시 <손에 손잡고-Hand in hand>를 불러 인기를 얻었다. 배우 클라라와는 사촌지간이다. 2016년 미국 예일대 재학 중 부부의 연을 맺었지만 7개월만에 이래나씨가 미국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 숨진 이유는 유족들의 뜻에 의해 밝혀지지 않았다. 이선호씨는 지난 해 10월 이다희(전 스카이TV 아나운서)와 재혼하였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