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할 수 있는 운동앱 추천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운동앱으로 다이어트 도전...

  앱을 검색하다보면 정말 유용한 앱들이 많다. 그중 뱃살 나온 나에게 꼭 필요한 운동앱이 있어 소개해 본다. 며칠 간 운동앱으로 다이어트 도전을 하고 있는데 꽤 쓸모가 있다. 몸도 슬슬 운동체질로 바뀌는 것 같고, 유연성도 길러지며, 활력이 생기는 것 같다.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운동 앱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해야 되겠다.

<타바타 운동>

  타바타 운동은 모든 근육을 사용하여 신진대사를 높이는 운동법이다. 기본적으로 20초간 운동을 하고 10초간 휴식을 하는데 8번을 반복하여 운동한다. 타바타 동영상이 제공되어 보고 따라하면 충분한 운동효과를 볼 수 있는 운동어플이다. 운동 동작은 총 150여가지나 되고 유명한 운동트레이너가 제안하는 타바타 운동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하루 10분만 해도 몸이 좋아질 것이다.


<핏데이>

7분 운동 앱으로 음성과 동영상이 함께 제공되는 전문적 코칭 앱이다. 홈 휘트니스 앱으로 안성맞춤으로 근력운동과 스트레칭을 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 특히 맞춤형으로 운동을 하게 하는데 저질 체력 탈출하기, 매일 7분 운동, 이틀전환 7분운동, 뱃살 제거 다이어트,탄력있는 힙과 허벅지 만들기 등이 있다. 옆에서 누가 코치하는 것처럼 목소리가 나와서 더욱 생동감 있게 스트레칭과 근력 운동을 할 수 있다.

<런데이>

  다이어트는 대부분 작심 3일로 끝난다. 하지만 런데이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게 달리기를 시작할 수 있다. 나만의 맞춤형 코치가 옆에서 지도하는 것처럼 달리기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운동할 수 있다. 30분달리기 초보자, 30분 달리기 능력향상, 매일 30분 달리기, 자유달리기 등의 운동 플랜을 제공하여 달리기 강도를 조절하며 체력을 키우고, 달리기의 매력에 빠져들 수 있다. 물론 다이어트도 이뤄낼 수 있다.


<30일 피트니스 도전>

  운동을 하고자 마음만 먹으면 집에서 충분히 운동앱을 켜고 운동할 수 있다. 피트니스도 마찬가지로 운동앱과 함께하면 체력과 건강을 잡을 수 있다. 30일 동안 포기하지 않고 실시하면 몰라볼 정도로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 30일 피트니스 도전은 점진적으로 운동 강도가 늘어나며 30일 복근과 전신 운동을 도와주고 sns로 운동 내용을 공유할 수 있다. 운동 영상도 아주 디테일하다.


<캐시홈트>

  이것은 운동을 하면 캐시를 얻을 수 있는 운동앱이다. 홈트레이닝 형태의 운동 앱으로 운동 영상을 보고 따라하기만 하면 캐시가 적립된다. 걷기만 해도 캐시가 적립되는데 하루에 최대 600캐시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적립된 캐시로 편의점이나 카페 등에서 사용할 수가 있다. 영상을 보고 30초 운동하면 1캐시, 100걸음 걸으면 1캐시, 친구추천 시 나와 친구 모두 300캐시가 지급된다. 마음만 먹으면 하루 600캐시는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운동도 하고 돈도 버는 아주 유용한 운동 앱이다.

<그외의 유용한 운동앱>

-홈 트레이닝

-여성 피트니스

-30일만에 식스팩 만들기

-30일만에 뱃살 빼기

-스트레칭 운동-유연성 운동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