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 오산 기사 오보, 강형욱 와이프, 강형욱 프로필

반응형

강형욱 오산 기사 오보, 강형욱 와이프, 강형욱 프로필

 

애견훈련사 강형욱 씨가 성추행 기사에 적극 부인하며 분노했다. 오산 지역에 있었던 일이라며 자신은 남양주 주민이라고 남양주에 있다고 문자를 공유했다. 동생은 형이 아니지? 라고 물어보며 블로그에서 형 사진을 모자이크 처리해서 올리고 있다고 했다. 그러니 SNS에 뭐든 올리라고 말했다.


아마 블로그 운영자들이 어그로를 끌며 사람들을 불러 모으려고 한 것 같다며 강형욱은 이들을 쥐OO 같은 O들 이라며 분개했다. 일부 블로거들이 강형욱 훈련사 사진을 모자이크 처리해서 올린 것을 보고 강형욱은 분개하며 직접 글을 올리며 부인했다.

 오산경찰서에 지난 달 18일 반려견 훈련사 A씨에 대한 성희롱 고소장이 접수되어 확인 중이라고 하였다. 보조 훈련사 B씨는 A씨에게 상습 성희롱과 강제추행을 당했다고 고소했다. 이에 A씨는 농담으로 한 말이 있었으나, 강제추행은 없었다고 반박했다.

강형욱 훈련사는 자신이 A씨가 아닌데 엉뚱한 가짜 뉴스에 매우 황당해 하고 있다. 성추행하는 훈련사도 나쁘지만 이를 악용하여 가짜 뉴스를 배포하는 사람이 더 나쁘다고 하며 분노하고 있다. 나라도 매우 화가 날말한 가짜뉴스인 것 같다.

강형욱 프로필

1. 출생: 1985년 5월 27일 출생
2. 부인: 수잔 엘더
3. 학력: 방송통신고등학교 졸업
4. 현재 보듬컴퍼니 대표

아버지 영향으로 어릴 때부터 강아지와 함께 지내는 시간이 많았다. 유기견 센터에서 봉사활동도 하면서 훈련사에 대한 직업을 알게 되었다. 애견 훈련사가 되기로 작정하고 매일 나가지 않아도 되는 방송통신고등학교에 다니고, 애견 교육을 받는다. 

그 당시 애견 훈련은 강압적인 방식이었는데, 강형욱은 다른 나라에 가서 애견 교육을 받으며 카밍 시그널 훈련 방식을 공부한다. 이는 개의 문제 행동을 개의 입장이 되어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하는 훈련 방식이다. 애견이 스스로 생각하도록 하고, 견주가 원치 않는 행동을 하지 않도록 교육한다.

 또 애견이 문제행동을 일으키는 것은 견주의 양육방식이 문제라고 보고 견주 교육도 함께 실시한다고 한다.

강형욱은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개는 훌륭하다. 개밥주는 남자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종횡무진하고 있다.

강형욱 와이프

강형욱 와이프에 대해서도 사람들 관심이 많다. 강형욱 부인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이름은 수잔 엘더이다. 강형욱이 강아지 산책 모임을 진행하였는데 여기에 강형욱 부인이 참여하면서 서로 자연스럽게 호감을 갖게 되었다고 한다. 아마 첫눈에 서로 반한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